메이저급 언론홍보

메이저급 언론홍보

inbound-app-phone-banner[1]홍보의 영향은 고객에게 홍보를 보는 순간 46% 전파되며, 이 후에 홍보된 내용은 10%가 전달되는 반면, 앞의 홍보를 기억하고 영향을 받는 영향력이 51%라는 것은 살롯연구(1977년)의 시차상관관계 ( Time-lagged correlation )의 분석 실험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app-image1[1]귀하는 네이버 뉴스를 통하여 회사의 인지도를 증진시킴은 물론이며, 다른 블로그, 카페, 웹페이지 노출과는 달리 언론 홍보 내용의 단어 한자, 한자가 검색되어 다수의 검색자를 만족시키는 결과를 드립니다

메이저 뉴스 언론홍보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