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 최대 유입 사이트 무료 쿠폰


경쟁사 최대 유입 사이트 무료 쿠폰

카드 지불업체 본부장님께서 저희에게 여쭤왔습니다

어떤 사이트가 있는데 그 쪽에서 어디서 사람들이 들어오는 지 모르겠다
혹시 그걸 찾아봐 줄 수 있나요?

우리는 이 부분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내용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 이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Free-Competitive-Sites

경쟁사는 어디에서인가 광고를 하고 있지만
어디에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는 지를 파악하면
경쟁사의 방법을 쉽게 알아 내는 좋은 수단이 됩니다

ebacb4eba38cecbfa0ed8fb0-e1507525438787.png

무료 쿠폰 신청 방법

소셜 (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등 어떤 곳이든 이 페이지를 공유해 해 주세요

공유한 링크를 카카오플러스 친구 신청 후 공유링크를 알려주시고

원하시는 경쟁사 혹은 본인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시면 조사 내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조사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럼 예를 보여드릴께요
예는 청와대로 해 보겠습니다

청와대의 전세계 사이트 33,490 위 수준으로 아주 높은 편입니다
한국내 609 위 수준입니다

국내에서 95% 가 들어오고 있으며, 특이한 점은 미국에서 2% 약간 못미치는 정도로 상당히 많이 들어와서 보고 있습니다 아마 북한 이슈로 많이 들어와서 보는 것이겠죠?

주요검색어로는

  1. 청와대 62%
  2. south korea president  4%
  3. 청화대 2.5%
  4. 청와대 홈페이지 1.6%
  5. korean president 1.6%

미국 사람들이 대통령에 대해 관심이 많군요
또한 청와대를 청와대라는 오타로 들어오는 분도 많으시네요
청와대 사이트에서는

naver.com  30%
google.co.kr 6.5%
daum.net 5%
facebook.com 4%
dcinside.com 3.9%

로 특이한 점은 DCINSIDE 와 많이 연계하는 노력을 하는 것 같습니다

표면적 연계 사이트는

국민신문고 ( https://www.epeople.go.kr )
청와대사랑채 ( http://cwdsarangchae.kr/ )
newbc 광화문시대 ( http://news.newbc.kr/ )
정책브리핑 ( http://www.korea.kr )
기획재정부 ( http://mosf.go.kr/ )

남자가 55% 정도, 여자가 40% 정도입니다
교육은 대학졸업자가 대부분이며, 대학원 50% 정도
찾아보는 위치는 주로 직장이며, 집에서 조금 보는 편입니다

유입 링크는

sina.com.cn 해당링크 바로가기
msn msn사이트 바로가기
adobe.com adobe.com 바로가기
pixnet.net 해당링크 바로가기
cnn.com 해당링크바로가기

보통 일반 기업의 경우 유입링크가 가장 주요 포인트입니다
어디서 유입인 되었는가를 보면 어디에서 광고를 주로 해서 물건이 팔리는 지 알게 됩니다

그럼 이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